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블로그에 들어와보니 제 블로그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좋은 마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작년 9월쯤에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아로스 선생님의 제자로 합류하면서 약 1달도 되지 않아 애드센스를 한번에 승인받고 수익화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나름 공들여서 글을 쓰고 애드고시라고 불리던 애드센스 승인을 1달도 되지 않아 받게 되서인지 무척 기뻤던 그 때를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아백에서 활동을 하다 보니 제 글이 유튜브에 소개도 되고, 아로스 선생님 덕분에 제 블로그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벌써 1년이 지났는데 아백을 통해 제 사이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또한 이 글을 쓰게 된 계기도 많은 분들이 제가 쓴 글마다 댓글로 궁금하신 점을 남겨주시고 안부 인사를 전해주셔서 궁금한 Q&A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Q&A
22년도 이후로 포스팅을 더 안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아백에서 보여지는 제 블로그는 티스토리 5개의 블로그 중 1개일 뿐입니다.
강의를 들으시거나 전자책을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티스토리는 하위 도메인을 만들어서 블로그를 총 5개까지 추가 생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활동은 계속 하고 있으며, 해당 블로그는 아백 사이트로 인해 노출이 많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글을 올리지 않는 것 뿐이랍니다.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애드센스 수익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애드센스의 영역은 워낙 돈을 벌 수 있는 범위가 다양하고 배울 것이 많은 영역입니다.
저도 아직까지 초보의 영역에 있으며 고수 영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제가 여전히 블로그를 하고 있는 이유는 애드센스 수익성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이지 않을까요?
처음부터 고수익을 바라기 보다는 성실하고 꾸준하게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고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들이 많이 생길거라고 확신합니다.
저도 영화리뷰로 승인을 받고 싶은데 이미지는 어떻게 가져오셨는지 궁금해요!
영화리뷰 진행할때 필요한 포스터는 네이버나 구글에서 찾을 수 있는 일반 이미지를 사용을 했습니다.
영화에 대한 악의적인 평가나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하시는 것이 아니면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공식 포스터가 아닌 임의적으로 수정한 포스터를 사용하시는 것은 저작권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 해당 블로그는 워드프레스인가요?
지금 여러분들이 보여지는 블로그는 워드프레스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스킨은 무료로 제공되는 '고래 스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백에서 오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로스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방법들을 통해 글을 올리시고,
초보분들에게 가장 도움이 되실만한 부분은 바로 벤치마킹 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영화리뷰로 승인을 받았기에, 제가 블로그에 올린 글들을 벤치마킹하셔서 글을 올리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단, 벤치마킹 =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하는 것은 벤치마킹이 아닙니다.
제목은 어떻게 넣었고 글은 어떤 형식으로 썼는지, 서론과 본론, 결론이 어떻게 되었는지를 참고하셔서 글을 쓰시면 도움이 됩니다.
구글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않은 내용과 경험'이 담긴 글을 더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작성한 글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댓글로 문의를 남겨주시고 궁금증을 남겨주셔서 간략하게 Q&A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애드센스와 블로그는 여전히 돈을 벌 수 있는 레드오션이자 블루오션의 영역입니다.
직접 해보지 않고 '블로그는 이제 한물 갔어', '너무 레드오션이잖아' 라고 얘기하기 보다는, 직접 도전해보시고 진행해보시는 것이 가장 후회 없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열심히 블로그에 대해 공부하고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열심히 도전해보시고 수익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센스있는 여러분들이라면 광고 클릭 한번 해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선택은 자유입니다. 가끔 들러주실 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