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제주도 갈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비행기 티켓부터 렌트카까지 준비하고 계시죠? 오늘은 제가 여태까지 직접 이용해봤던 합리적인 예약사이트 비교하여 제주도 렌트카 추천 BEST 5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예약에 필수로 알아야 할 정보들을 한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여러분은 제주도 항공권 티켓, 렌트카 예약 어디서 주로 하시나요? 과거에는 할인쿠폰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오픈마켓을 주로 이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제주도 렌트카와 항공권을 한번에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플랫폼과 실시간 가격 비교가 가능한 사이트들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했던 대표적인 사이트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렌트카 예약 사이트 BEST 5 장점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티몬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여러분은 쿠팡, 티몬, 위메프 3대 오픈마켓 중 어느 곳을 많이 이용하시나요? 저는 3대 오픈마켓 어플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제주도 렌트카를 예약할 때 항상 이용했던 어플은 티몬이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도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지만, 제가 티몬을 자주 이용했던 이유는 후기들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신뢰하고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람들의 직접적인 후기가 많았고 여러 업체를 비교하여 제가 선택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5~10%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1. SK렌트카

     

     

    위치 : 제주시 용문로 62 (공항에서 6분 소요)
    연락처 : 064-726-6460

    인수/반납 가능 시간 : 07:30~22:00 / 06:00~21:00

    탑승장소 : 1구역 2승차장

     

     

    SK렌터카는 우리나라 대표 렌터카 업체로 유일하게 국내 코스피 상장이 된 기업입니다. sk렌트카의 가장 큰 장점은 신뢰와 믿음이 가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인데요.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조사 렌터카 부문 1위로 선정됬을 뿐만 아니라,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와 한국소비자웰빙만족지수 1위로 선정되면서 최고의 여행을 선사하겠다는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지수로 고객 만족도를 표현해주기 때문에 신뢰도 좋은 업체입니다. 간혹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빌리고 사기를 당했다거나 부적절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기존에 있던 파손을 고객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이슈를 보면 우리가 알지 못했던 개인 렌트카 업체인 경우도 많기 때문인데요. 단순히 가격만 봤을 때 다른곳에 비해 비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없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SK렌터카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kcarrental.com

     

     

    추가로 통신사 SKT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할인 75%까지 가능하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sk렌트카 할인

     

     

     

     

    2. 빌리카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덕지2길 6 (공항에서 15분 소요)
    연락처 : 1600-0660
    탑승장소 : 1구역 8승차장

     

     

    몇년전에 빌리카에서 렌트카를 빌렸던 기억이 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당시에 제주도에 렌트카들을 보면 빌리카가 엄청 많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일정 조회 후 예약 가능한 차량들을 확인하시면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용 시, 회원가입하여 예약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적용되니 원하시는 차량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리카

    안녕하세요. 빌리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SK렌터카 SCI 서버 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www.billycar.co.kr

     

     

    3. 마이리얼트립

     

     

     

    전국 13,000개 이상의 렌터카를 비교하여 최저가를 확인해주는 플랫폼 리얼마이트립입니다. 리얼마이트립의 경우는 렌트카뿐만 아니라 항공권에서 숙박까지 원스탑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당일에 예약 가능한 상품도 바로 한번에 확인하여 예약 가능하니 제주도에 갑자기 방문할 일이 생겼다면 리얼마이트립을 통해서 예약하시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마이리얼트립 :: 나다운 진짜 여행

     

    www.myrealtrip.com

     

     

    현재 제주 렌트카에 적용 가능한 7만원 쿠폰팩도 받으실 수 있으니 프로모션을 꼭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4. 돌하루팡

     

     

     

     

    돌하루팡은 최저가 항공권 비교, 렌트카 최저가 비교, 유모차와 카시트를 대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2021~2023 제주공식 우수관광 사업체로 선정되었고 2019년 11월에는 착한기업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돌하루팡의 큰 장점은 실시간으로 예약한 고객들의 수와 총 대여시간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고 이용한다는걸 홍보하는셈이죠?

     

     

     

    제주렌트카 돌하루팡 -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No.1

    제주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재이용률 No.1! 국내최초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시작, Since 2012

    www.dolharupang.com

     

     

    5. 제주도THE렌트카

     

     

     

    제주도더렌트카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관광지 입장권을 사이트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현재 렌트카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 관광지 무료 입장권을 주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관광객들을 위한 숙박,카페,맛집,관광지 제주핫플 정보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검색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 THE렌트카 - 더 나은 제주도렌트카가격비교

    제주렌트카 프리미엄 마켓! 제주더렌트카의 더 편한, 더 나은 제주실시간렌트카 가격비교

    www.jeju-the-rentcar.com

     

     

    렌트카 이용 꿀팁

     

     

    제주도는 여행 시 관광지마다 거리가 멀기 때문에 렌트카를 필수로 이용해야 하죠? 많은 분들이 렌트카를 하실 때  나는 운전을 잘하니까 사고 안날꺼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험을 안 든 채 사고가 나면 만원 아끼려다 백만원을 지출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니 보험은 필수입니다! 보험은 일반자차와 완전자차 보험이 있는데 완전자차로 보험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완전자차로 들어져 있는 경우는 반납 시 일반자차와 다르게 검수 시간이 짧기 때문에 시간 절약에 훨씬 도움이 되니 완전자차 필수입니다.

     

     

     

     

     

     

    제주도 렌트카 예약시 추천드릴 BEST 5 로 정리해보았습니다. 각각의 사이트마다 장점이 있으니 확인하여 최저가로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제주도 여행 시 렌트카 예약 외에도 항공권과 숙박, 관광지 입장권도 비용으로 지출되니 전체적으로 고려하여 예약하시면 합리적인 여행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최저가 항공권 조회는 역시 스카이스캐너! 참고하시면 저렴한 항공권과 유용한 정보 많이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저가 항공권 비교 및 전 세계 항공권 예약 | 스카이스캐너

    모든 주요 항공사와 여행사의 저가 항공권을 비교하고, 원하는 목적지로 가는 최저가 비행기 표를 찾아보세요. 오늘 온라인으로 예약하세요.

    www.skyscanner.co.kr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 준비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제가 이용했던 신뢰도 있는 합리적인 제주도 렌트카 추천 사이트 BEST 5 정리해드렸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비교해보시고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예약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