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말에 많은 기업에서 고객 유치와 리텐션 유지를 위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BMW도 마찬가지로 매년 하반기 워런티 연장 패키지 프로모션을 하는거 알고 계시죠? 과거에 약 3년정도 BMW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했었는데 BMW 워런티 연장 관련 좋은 정보와 꿀팁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오늘은 BMW 워런티 연장 패키지 프로모션 행사기간과 차종마다 연장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일반 차주분들은 모르는 정보들도 함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mw 워런티 연장 기간

 

2022년 BMW 워런티 연장 프로모션 기간

매년 BMW에서는 차량 보증을 연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2년 BMW 워런티 연장 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이 종료될 경우에는 가입하지 못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하셔서 기간 내에 워런티 보증기간 연장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BMW 서비스센터는 토요일 운영하는 센터도 많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BMW 공식 딜러 위치 : 서비스 센터

 

www.bmw.co.kr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가입 가능

토요일 운영하는 서비스센터 : 성산, 강남, 교대, 동대문, 방배, 성수, 송파, 양재, 구리, 미사, 분당(궁내), 수원, 오포 등

2022.11.01 (화) ~ 2022.11.30 (수) 

 

 

bmw 워런티 연장

 

BMW 워런티 연장 할인 캠페인

 

BMW에서 추구하는 방향성은 고객들에게 차량 수리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부담은 더 적게, 만족은 더 오래. 라는 타이틀로 보증 연장과 서비스케어를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연장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에 연장하게 되시면 기존 금액에 1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아쉽게도 기간이 지난 차량들은 따로 연장이 안되기 때문에 차량등록증상에 차량 등록일자를 확인하셔서 기간 내에 연장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워런티 플러스 서비스케어 플러스
할인율 15%  
고객 혜택 - BMW / MINI 로컬 장우산 지급
- 워런티 플러스 3년으로 연장시 : 5만원 정비 쿠폰
- 5년으로 연장 시 & 업그레이드 : 10만원 정비 쿠폰
- 삼성카드 6개월 무이자 가능
- 스탠다드 : 1만원 주유 기프티콘
- 프리미엄 : 2만원 주유 기프티콘
- 파워트레인 워런티 : 2만원 주유 기프티콘

 

 

 

BMW 워런티 연장 가격

 

BMW 워런티 연장은 차량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원래 기존가와 할인가를 비교하고 가시면 더욱 좋겠죠? BMW 1시리즈부터 BMW X시리즈, Z 시리즈 워런티 연장 금액까지 한번에 보기 쉽게 PDF파일로 정리해드렸습니다. 또한, 워런티 연장을 꼭 하셔야 하는 이유와 관련해서 내용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드릴만한 정보를 밑에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 bmw 워런티 연장 프로모션 가격 정리.pdf
0.04MB

 

 

 

BMW 워런티 보증 연장 고민된다면? 연장을 해야하는 이유?

 

저도 BMW를 엄청 좋아해서 BMW 차량에 대해 관심이 엄청 많았었어요. 디자인도 세련되고 BMW 특유의 감성이 또 차 타는 느낌을 살려주고 승차감도 탁월한 최상급 고퀄리티 차량이죠.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BMW는 대표적인 독일 외제차량이다보니 보증기간이 없으면 차량 수리비를 폭탄으로 청구하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BMW 차량을 타는 친구중에서도 기본 보증기간 2년동안 고장 없이 잘 타서 보증연장을 안했다가, 3년차에 엔진쪽 부품이 고장나면서 수리비를 꾀 많이 지불하기도 했었어요.

 

 

차량은 뽑기운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조심히 잘 탔더라도 갑자기 고장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요즘 차량들의 경우는 소프트웨어와 전자구동시스템들이 많다보니 과거 연식의 차량보다 쉽게 고장이 나는 경우도 많죠. 그렇기 때문에 보증연장은 꼭 필수로 하시는 것이 좋고 혹시나 중고차로 판매하실 경우에도 훨씬 높은 금액으로 차량을 판매할 수 있어 워런티 프로모션 기간 내에 많은 분들이 보증 연장을 가입하십니다.

 

 

 

 
 

BMW 워런티 연장 최신 정보

 

최근 BMW 차량 판매 실적이 좋은 만큼 많은 분들이 독일 감성의 BMW 차량을 많이 구입하고 계십니다. 2022년 9월 기준으로 메르세데스 벤츠보다 약 1600대 이상 추가 판매로 수입차 1위를 지키고 있는 BMW인데요. 그만큼 워런티 연장 대상 차량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필수로 워런티 연장을 진행해야되는 이유는! 2023년부터 워런티 보증 연장 가격이 대폭 상승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인플레이션의 문제도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내년부터 워런티 연장 금액이 높아진다고 하니 연장을 필수로 하셔야된다면? 올해가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bmw 워런티플러스 연장

 

BMW 워런티 연장 꿀팁

 

매번 차량을 이용하셔야 되는 고객들은 차량을 맡기기 쉽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BMW는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맡길 때 탁송서비스로 차량을 맡기고 수리 후 받는 편리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센터에 보증 연장을 문의하면 서류들을 제출해야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셔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직접 방문하지 않고 차량등록증과 서류를 메일이나 팩스로 전달하신다면 어드바이저와 유선으로 상담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전에 방문하기 어려워서 문의했던적이 있는데 BMW 성산서비스센터에 박종수 어드바이저님이 친절하게 세세한 내용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기억이 있어요. 직접 방문하시거나 유선으로 문의하실 때 찾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